유사한 생각을 하는 국가 간 공감대를 확산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
정치 재판 질질 끌어 #권력비리 방치.지난해 1월엔 성남FC 수사 무마 논란이 벌어져 친문 성향 박은정 당시 성남지청장이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와 검찰에 고발당했다.
이성윤 검찰국장의 보고를 받고 있다.2018년 3월 당시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 차담회에서 추미애 민주당 대표.하지만 문 정부에서 쏟아진 권력형 비리 의혹이 사실상 방치되는 바람에 지금 검찰은 5년간 쌓인 수사 설거지하기 바쁘다.
술에 취해 택시 기사를 폭행한 이용구 변호사(문 정부 법무부 차관) 사건을 축소·은폐했던 경찰의 권력 눈치 보기 사례는 언급하기조차 민망하다.2018년 8월 6일 당시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김선수(왼쪽 첫째) 대법관.
문 정부 5년간 검찰·사법부 파행 #정치 검사들.
황운하 전 울산경찰청장 등 13명을 재판에 넘겼으나 법원은 1년 3개월간 본재판을 한 번도 열지 않았고 3년이 지난 지금도 1심 재판 중이다.군도 자율 무인체계인 무인 수상차량(UGV).
이러한 관점에서 최근 BTS의 병역 의무 이행 사례는 좋은 본보기가 될 것이다.정부는 이들에 대한 병역 의무를 법제화하는 중이다.
죽음을 무릅쓰고 나라를 지킬 전사를 양성해야 하기 때문이다.병사 월급을 초임 부사관(173만여원)보다 많은 200만원으로 올려준다는 발표 이후 상황은 더 나빠졌다.
Flink :
Link :